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1220] 차민식 여수광양항만공사 4대 사장 이임

파일다운로드 5J3A5317.JPG

[211220] 차민식 여수광양항만공사 4대 사장 이임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차민식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의 이임식이 20일 오전 광양 월드마린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됐다.

2018년 11월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으로 취임한 차민식 사장은 제4대 사장으로 3년 2개월 동안 여수광양항만공사를 이끌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 임직원만 참여한 가운데 열린 오늘 이임식에서 차민식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속에서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게 도움을 준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한다”며 말문을 뗀 차 사장은 이어 “지난 3년을 돌아보면 불가능할 것 같았던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 컨부두 운영사 통합, 세풍산단과 북측배후단지 확장, 최고수준의 청렴도와 고객만족도 그리고 Y-Route를 통한 G3의 포부까지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사고와 문제해결의 의지가 이뤄낸 성과”라고 말했다.

또한, “임직원 모두가 함께 여수광양항의 향후 30년의 그림을 그렸다”며 “그 미래를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여수광양항만공사의 과제”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산업중핵항만으로써 여수광양항의 미래가 다른 세계 유수의 항만보다 더 밝을 것이라고 믿는다”며 “살아있는 전문가 조직, 현장에서 답하는 조직, 그리고 국민의 사랑을 받는 조직이 되기를 염원하며 항상 여수광양항의 발전을 지켜보겠다”고 전했다. (끝)

<사진설명> 20일 광양 월드마린센터에서 진행된 이임식에서 차민식 사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문의) 부서장 윤승재 경영지원부장(061-797-4340) 담당 허은정 과장(061-797-434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