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604]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 10개 섬 관광 브로슈어 제작·배포

파일다운로드 (210604)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 섬관광 홍보브로슈어 제작.JPG 파일다운로드 (210604)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 섬관광 홍보브로슈어 제작2.JPG

‘청정한 자연과 함께하는 여수 섬 여행을 즐겨보세요!’

[210604]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 10개 섬 관광 브로슈어 제작·배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210604]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 10개 섬 관광 브로슈어 제작·배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여수 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기항하는 청정 여수지역의 10개 섬을 선정해서 ‘여수 섬 관광 홍보 브로슈어’를 제작했다고 4일 밝혔다.

공사는 남해안 다도해의 관광자원을 활용해 해양관광을 활성화하고 해양 관광여객 유치를 도모하고자 이번 브로슈어를 제작, 배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브로슈어에는 모세의 기적으로 유명한 ‘사도’부터 이국적 풍경의 해변이 즐비해 피서지로 각광받는 ‘안도’ 등 여수 10개 섬들의 관광지가 수록돼 있다.

특히 여수 섬 관광 브로슈어는 각 섬의 특색과 어울리는 표제와 테마별 코스를 삽입해 보는 이의 즐거움과 각기 다른 섬들의 정취를 미리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테마별 코스로 △벼랑 끝 절벽이 장관을 이루는 ‘금오도의 비렁길’ △섬 전체에 진달래꽃이 만발하는 ‘하화도의 꽃섬길’ △백색 바위들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백야도의 백호산 트레킹 코스’ 등을 수록해 취향에 따라 골라 가는 나만의 맞춤형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각 섬의 편의시설과 관공서 비상연락망 등을 기입해 편리함을 높이고 안전사고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울러 브로슈어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추가적인 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의 연결을 통한 물리적 제약 해소를 위해 브로슈어를 E-book 형태로 제작 후 사내 홈페이지에 게재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열람 가능하도록 했다.

장방식 마케팅부장은 “여수항을 남해안 해양관광 거점항으로 육성하기 위한 단계별(항내 관광→연안 관광→연안크루즈) 해양관광 활성화 전략의 일환으로 섬 관광 홍보 브로슈어를 제작했다”며, “더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 내 E-book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설문 참여자에 한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 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에 제작된 브로슈어는 여수를 방문하는 다양한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여수연안여객선터미널, 여수엑스포역 등에 비치된다. (끝)

(문의) 장방식 마케팅부장(061-797-4460), 담당자 윤건용 사원(061-797-4467)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