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513]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파일다운로드 (210513)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JPG

항만도로 불법 주정차 근절 및 교통사고 예방 위해 교통안전 의식 제고 및 안전문화 확산 활동 진행

[210513]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13일 항만구역(항만도로, 컨부두로, 배후단지로) 내 불법 주정차량 및 과속차량 증가에 따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차민식 사장을 비롯한 공사 임직원과 대한산업안전협회 전남지회장 및 직원, 여수광양항만관리 직원 등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광양항 내 도로교통 안전 불감증에 따른 교통안전 의식 제고와 항만도로 불법 주·정차로 인한 교통사고를 근절하기 위해 실시됐다.

공사는 이날 교통안전 표어 문구 피켓을 활용한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항만도로의 화물차 및 차량 운전자를 대상으로 안전 운전을 독려하고, 항만구역 내 급증하는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차민식 사장은 “앞으로도 여수광양항의 철저한 안전 가치 인지와 공유를 위해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안전 활동을 지원하겠다”며 “항만구역 내 불법 주·정차 근절을 위한 대책 마련에도 전사적으로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항만구역(항만도로, 컨부두로, 배후단지로)의 안전 확보를 위한 불법 주정차 TF를 구성, 운영 중에 있으며 향후에도 항만 근로자와 국민을 대상으로 안전 문화 확산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끝)

<사진설명> 13일 광양항 일원에서 실시된 교통안전 캠페인에서 차민식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등 참가자들이 교통안전 피켓을 들고 항만도로 불법 주·정차 근절 및 교통사고 예방을 홍보하고 있다.

(문의) 부서장 조성래 안전보안실장(061-797-4480) 담당 박동현 사원(061-797-441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