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722]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지역 이웃사랑 실천 위한 어르신 나들이 행사 개최

파일다운로드 (220722)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지역 어르신 나들이 행사 개최.jpeg

[220722]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지역 이웃사랑 실천 위한 어르신 나들이 행사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22일 지역 상생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여수지역 어르신 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YGPA가 여수시 노인복지관과 함께 도서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추진중인 ‘농어촌 이동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여수 화양면 어르신 10여명과 여수시 노인복지관 및 YGPA 임직원 8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가한 어르신과 YGPA 임직원 세 명씩 짝을 지어 여수 아쿠아플라넷의 다양한 해양생물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웃음과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어서 매우 뜻깊었다”며 “오늘의 나들이가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시는데 큰 힘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YGPA는 여수·광양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농어촌 이동복지 사업·도시락 배달 등의 상생협력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22년에도 지역 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더 많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할 계획이다. (끝)

<사진설명> 22일 열린 여수지역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어르신 나들이 행사에서 여수지역 어르신들과 여수광양항만공사 임직원들이 여수 아쿠아플라넷을 관람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ESG경영실장(061-797-4380) / 담당 양유빈 주임(061-797-437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