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608]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재개발사업 지역협의체 자문단 구성

파일다운로드 (210608)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재개발사업 지역협의체 자문단 구성.jpg

지역주민, 환경·투자유치 및 물류분야 전문가 등 12인 구성 광양항 율촌 융·복합 물류단지 조성사업 추진 현황 등 공유

[210608]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재개발사업 지역협의체 자문단 구성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광양항 율촌 융·복합 물류단지 조성사업(항만재개발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역협의체 자문단을 위촉하고 킥오프(Kick-Off) 회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역협의체 자문단은 지역주민, 환경·투자유치 및 물류분야 전문가 등 12인으로 구성됐으며, 다수 참여를 통한 의견수렴을 위해 1년 단위 기수제로 운영된다.

공사는 항만재개발사업 전(全) 과정에서 추진현황을 공유하고 의견 수렴을 통해 누구나 공감하고, 진정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자문단을 구성했다고 그 목적을 설명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그 동안의 사업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향후 발생할 수 있는 환경영향·민원 등에 대한 사전대책 및 지역상생방안 등 많은 의견이 개진됐으며, 공사는 이를 실시설계에 적극 검토 반영할 예정이다.

최상헌 개발사업본부장은 “율촌 융복합 물류단지 조성사업은 326만㎡의 대규모 산업용지 확충 및 물동량 창출 기반을 마련하는 사업”이라며 “지속적으로 지역주민과 전문가가 참여하는 자문회의를 통해 적기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사진설명>
8일 월드마린센터에서 열린 지역협의체 자문단 Kick-Off 회의에서 공사 최상헌 부사장(사진 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자문단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 이병홍 뉴딜사업실장(061-797-4510), 담당자 김병주 주임(061-797-4505)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