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715] 여수광양항만공사, 대한상선 임직원 대상 여수광양항 초청 YG Port-Day 행사 개최

파일다운로드 (220715)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광양항 초청 YG Port-Day 행사 개최.jpg

[220715] 여수광양항만공사, 대한상선 임직원 대상 여수광양항 초청 YG Port-Day 행사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지난 14일, 15일 이틀에 걸쳐 국내 대표 벌크선사 중 한 곳인 대한상선의 임직원을 여수광양항으로 초청해 YG Port-Day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공사는 현장 중심 경영의 ‘발로 뛰는 영업’을 경영방침의 하나로 설정한 바 있다. 이번 YG Port-Day 역시 발로 뛰는 영업의 일환으로써 여수광양항을 홍보하고 고객들의 전문성을 강화함으로써 여수광양항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이루어졌다.

대한상선은 국내를 대표하는 벌크화물 전문 취급 선사다. 특히 대한상선은 광양제철소 주요 원자재 수송을 담당하고 있는 여수광양항의 주요 고객으로서 이번 YG Port-Day 대상으로 초청되었다.

YGPA는 △홍보관 방문 △여수광양항의 특성 및 강점 교육 △컨테이너 부두 및 제철부두 견학 △항만안내선 포트 투어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지역 내 해운대리점, 광양포스코 등의 협조에 따라 부두 견학을 구성해 프로그램의 질을 더욱 높였다는 설명이다.


박성현 사장은 “우리 여수광양항은 컨테이너 뿐만 아니라 철강, 석유화학 등을 처리하는 종합항만으로서 폭넓은 고객과 소통하여 우리 여수광양항을 홍보할 기회를 가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발로 뛰는 영업을 더욱 강화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는 공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종합항만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액체화물 등 벌크화물 물동량 증가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벌여왔다.

이에 여수광양항은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액체화물을 처리하는 항만으로서 울산항과 격차를 최근 크게 좁히는 등 수출입 물동량 기준 전국 1위 항만의 위상을 명실공히 지켜 나가고 있다. (끝)

(문의처) 부서장 이경하 마케팅부장(061-797-4460) / 담당 김예민 대리(061-797-446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