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Japanese
Chinese
전체보기 닫기
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근로자 대상 폭언·욕설 방지 서비스 확대 운영
임직원 업무 응대의 안전한 환경 조성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악성 민원의 폭언·욕설에 따른 근로자의 정신적 피해 예방을 위해 민원응대 근로자에 국한하여 실시했던 보호조치 음성안내 서비스를 공사 임직원 대상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음성안내 서비스는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민원인의 부적절한 통화내용이 녹음될 수 있다는 음성안내 멘트를 전화연결에 앞서 고지한다. 이번 서비스 확대 제공을 통해 민원인의 폭언·욕설 및 업무처리 관련 분쟁과 민원 응대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공사 임직원의 인권침해 요인을 사전에 예방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현 사장은 “폭언·욕설 방지 서비스 확대를 통해 근로자의 정신적 스트레스 예방과 안전한 근로환경을 조성하여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담당 : 선정덕 부장(061-797-4340), 윤건용 주임(061-797-434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