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510] 여수광양항만공사, 홀로어르신 ‘효 나눔 키트’ 봉사활동 전개

파일다운로드 (210510) 여수광양항만공사, 홀로어르신 ‘효 나눔 키트’ 봉사활동 전개.jpg

광양 관내 홀로 어르신에게 영양도시락, 카네이션 키트 전달

[210510] 여수광양항만공사, 홀로어르신 ‘효 나눔 키트’ 봉사활동 전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10일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직원들이 직접 광양시 관내 홀로 어르신을 방문해 ‘효 나눔 키트’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광양 중마동, 광영동, 옥곡면, 진상면 일원에 거주하는 홀로 어르신 70명에게 영양도시락과 카네이션 키트를 전달하고, 전날 드셨던 도시락 가방을 회수하며 안부를 묻고 건강상태도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서휘원 사회가치혁신실장은 “이번 ‘효 나눔 키트’ 배달 봉사를 통해 움직임이 불편한 취약 어르신들의 식생활과 건강문제를 해결하는데 작은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사람 중심의 가치실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사진설명> 10일 사회공헌 봉사활동에 참여한 여수광양항만공사 임직원

(담당) 부서장 서휘원 사회가치혁신실장(061-797-4380) 담당 조혜정 과장(061-797-437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