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506] ‘국민과 함께하는 여수광양항 혁신’ 대국민 공모제안 개최

파일다운로드 (210506) '국민과 함께하는 여수광양항 혁신' 대국민 공모제안 개최.jpg

여수광양항만공사, 5월20일까지 일반제안·카톡제안 실시 전 국민 참여 가능… 7개 분야 우수작 8건에 시상

[210506] ‘국민과 함께하는 여수광양항 혁신’ 대국민 공모제안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오는 20일까지 ‘국민과 함께하는 여수광양항 혁신’ 대국민 공모제안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제안은 국민의 의견을 수렴한 상향식 혁신계획을 수립해 항만 혁신을 주도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공모제안은 일반제안과 카톡제안으로 구분된다.

일반제안 공모분야는 ▲사회적 가치의 확실한 성과 창출 ▲혁신성장 강화 및 경제활력 제고 ▲건전한 기관 운영 및 국민신뢰 제고 ▲정부 혁신성장 8대 선도 사업 추진 등 4개 분야 16대 세부과제에 대한 제안이다.

카톡제안 공모분야는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윤리’ 슬로건 ▲스마트항만 선도를 위한 ‘혁신’ 슬로건 ▲국민의 참여로 변화하는 ‘참여’ 슬로건 간단제안이다.

일반제안 참가를 희망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http://www.ygpa.or.kr)-열린항만-국민제안 게시판’이나 이메일(ygpa@ygpa.or.kr)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카톡제안은 카카오톡에서 ‘여수광양항만공사 제안채널’을 검색 후 채팅하기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사는 접수된 제안 가운데 일반제안 우수작 5건과 카톡제안 3건에 대해 각각 시상할 계획이며, 수상작을 제외한 참가자들에게도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대국민 공모제안을 통해 공사 혁신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제안되길 기다리고 있다”며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끝)

<사진> 여수광양항만공사 대국민 공모제안 포스터

(문의) 서휘원 사회가치혁신실장(061-797-4380), 담당자 황준영 사원(061-797-4375)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