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726]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 개최

파일다운로드 (220726) 여수광양항만공사,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 개최.jpeg

[220726]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26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YGPA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참여형 행사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의 소비를 촉진하여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고자 개최됐다.

공사 임직원 10여명은 광양 5일시장을 직접 방문하여 쌀 등의 지역 농산물을 구매하고, 구매 농산물은 ‘광양시니어클럽’에 전달하여 취약노인의 건강증진 및 영양결핍 예방을 지원했다.

공사는 26일을 시작으로 자매결연을 맺은 광양 5일시장, 여수 교동시장을 방문하여 농산물을 구매하고, 구매한 농산물은 취약계층 상생을 위해 사회복지단체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농산물 소비문화를 확산하고,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ESG경영실장(061-797-4380) / 담당 양유빈 주임(061-797-437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