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725]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민 대상 ESG 특강 성료

파일다운로드 (220725)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민 대상 ESG 특강 성료.JPG

지역사회에 ESG 경영 확산을 위해 전문가 초청 강연회 개최 여수·광양항 협력업체, 지자체, 학생 등 50여명 참석 뜨거운 관심

[220725]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민 대상 ESG 특강 성료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지역민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ESG 경영 특별강연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7월25일(월) 광양시 월드마린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여수·광양항 협력업체, 지자체 관계자, 학생 등 총 50여명이 회의장을 꽉 채우면서 지역사회의 ESG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지역 내 ESG 경영 확산을 위하여 이번 강연회에 연세대학교 대학원 겸임교수이자 한국ESG학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ESG 전문가 문성후 교수를 초청하였다.

문성후 교수는 강연회를 통해 “ESG 경영이 본격적으로 시작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지금도 늦지않다” 며 “ESG를 멀리서 찾지 말고 가급적 기업의 본업과 연계된 분야나 또는 기업 경영활동 과정에 사회적으로 끼치는 문제점을 해결하는 부분에서부터 ESG 과제를 찾을 필요가 있다”고 조언 했다.

공사 관계자는 오늘 ESG 특강에 참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추후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ESG 경영 확산을 위한 컨설팅 등 다양한 후속 지원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25일 월드마린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ESG 경영 특별강연회’에서 문성후 교수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ESG경영실장(061-797-4380) / 담당 이상용 과장(061-797-4374)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