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331] 여수광양항만공사, 대·중소기업 혁신 파트너십 지원사업 추진

중소기업 제품, 프로세스, 조직 분야 혁신활동에 총 5천만 원 지원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여수·광양항 중소기업의 업무혁신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동반성장 문화확산을 위한 ‘2021년도 대·중소기업 혁신 파트너십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혁신 파트너십 지원사업은 금년부터 신규 추진하는 동반성장 사업으로 공사에서 핵심 파트너로 육성할 중소기업을 모집하여 기업혁신 컨설팅 전문기관과 함께 중소기업의 제품, 프로세스, 조직 분야의 혁신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공사에서는 총 5개 기업을 모집하여 기업 당 1천만 원 씩, 총 5천만 원의 예산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공사 홈페이지(www.ygpa.or.kr) 또는 상생누리(www.winwinnuri.or.kr)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조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공사는 3월 31일부터 2주 간 접수를 받아 선착순 5개 기업에 대해 적정성 평가를 거쳐 참여기업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공사 차민식 사장은 “혁신 파트너십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에 다양한 혁신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기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수광양항 동반성장 문화 확산 및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사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

(문의) 부서장 박정철 재무회계부장(061-797-4360), 담당자 김민규 과장(061-797-436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