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402]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해양 기술자문위원회 구성·운영

항만·해양 등 총 21개 분야 전문가 169명으로 구성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항만건설사업의 원활한 시행을 위해서 항만·해양 등 총 21개 분야의 전문가를 기술자문위원으로 선정하고 제1기 기술자문위원회를 구성·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기술자문위원회는 건설공사의 설계·시공 및 신기술 선정·활용 등의 적정성에 관해 자문을 하거나 심의를 위한 기구이다.

학계, 공무원, 기업체 등 164명과 YGPA 당연직 위원 5명 등 모두 169명이 위원으로 참여하며 임기는 2023년 3월 31일까지 2년간 이다.

이들은 기술자문, 설계자문, 기술심의, 입찰안내서심의, 설계심의, 설계 적격여부 심의 및 설계평가 등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공사는 율촌 융·복합 물류단지 조성사업, 제2석유화학부두 건설공사 등 여수·광양항 활성화를 위한 사업의 확장에 따라 투명한 업무처리와 신속한 사업진행을 위해 위원회를 활용할 계획이다.

차민식 사장은 “신규 물동량 창출을 통한 여수·광양항의 미래 성장동력 확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항만개발을 위해 기술자문위원회를 적극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문의) 부서장 최상헌 개발사업본부장(061-797-4500) 담당 허정석 부장(061-797-450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