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이전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이전 공사뉴스

현재 공사뉴스 보기

이전 공사뉴스의 조회 테이블입니다.
선원표 신임사장 취임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4-01-10 조회수7442

 

 선원표 제2대 사장이 공식 취임했다.

 우리 공사는 10일 오후 5시40분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선원표 신임 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여러 가지 대내외 여건을 감안하여 90여명의 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면서도 내실있게 열렸다.

 이 자리에서 우리 공사 임직원들은 우리 공사의 발전과 여수항과 광양항의 활성화를 다짐하며 2011년 8월 창립 이후 재도약의 기회로 삼는 계기를 마련했다.

 선 신임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수항과 광양항을 경쟁력 있는 동북아 물류중심기지로 육성하기 위해 항만 관리·운영의 효율성 제고, 신규 컨테이너물동량 창출, 재무건전성 제고 등 3대 전략과제를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지속가능한 경영기반을 구축하고 항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5대 경영혁신 계획을 추진할 것”이라며 “상생협력적 노사문화 정착, 청렴문화 확산, 능력 중심의 인사 운영 실현, 제안제도 활성화, 가족친화적 경영 정착을 중점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공사의 설립 취지에 맞도록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더욱 노력하자”며 “공공기관 정상화라는 정부의 의지에 발맞춰 방만경영을 해소하고 부채를 축소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그는 “여수·광양항이 총물동량 뿐만 아니라 컨테이너 물동량에 있어서도 부동의 2위, 나아가 그 이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자”며 “보다 신명난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비전인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종합항만’을 실현하는데 온 열정을 바칠 것을 약속하겠다”고 덧붙였다.

 

 

(문의) 경영기획팀 팀장 : 김선익,  담당 : 은용주   /   061-797-4320, 061-797-432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여수지사 은용주  
전화 :
061-797-433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