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상생구매센터 > 중소기업 제품 소개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중소기업 제품 소개

중소기업 제품소개의 상세보기 테이블로 작성자,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C제조사 (주)대우루컴즈 입니다.
작성자(주)대우루컴즈 작성일2021-03-29 조회수3581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  루컴즈_21년_1분기_조달카달로그.pdf
대우루컴즈는 대우전자의 모니터사업부가 분리 독립하여 대우컴퓨터와 합병한 전통의 IT전문기업입니다.
1984년부터 이어져온 기술력으로 PC, 모니터, TV, 정보 디스플레이, 보안제품, 특수제품, 의료/ 헬스케어 등다양한 사업영역을 영위하며 국내 1등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우루컴즈는 철저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시스템을 기반으로 산업자원통상부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으며, 강도 높은 품질관리시스템으로 2011년 중소기업부문 컴퓨터조달납품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대우루컴즈는 녹색기술 연구중심의 그린 IT기업으로, 국제환경협약(International Convention On Environment)에 준하여 세계 환경운동을 주도하는녹색 선도기업입니다.

대우루컴즈는 항상 더 많은 기술과 노력으로 ‘고객의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여, 풍요로운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입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재무회계부 조현성  
전화 :
061-797-436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