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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성장응답센터

여수광양항만공사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인의 시각에서 기업의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합리한 내부 규제를 발굴하고 개선하며, 더불어 법령규제에 대해서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의하기 위해 설치된 기관입니다.

기업성장응답센터
설치장소

여수광양항만공사 본사 1층 고객서비스센터

주소

전라남도 광양시 항만대로 465

담당자

김지성

신고방법

방문 또는 홈페이지 접수

신고사항

- 기업 규제애로:기업 경영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기존 규제로 인한 기업의 고충사항

- 기업민원 피해신고:기업 민원인이 규제애로를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여수광양항만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 기타 아이디어: 기업활력도 제고를 위해 개선·반영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다양한 아이디어

※ 신고제외사항: 구체성이 떨어지고 명확한 요구사항이 없어 개선 업무를 처리할 수 없는 과제

업무처리과정
1.
현장중심 과제발굴

온·오프라인 규제애로 신고접수

2.
규제대안 심층분석

현황·문제점 진단 및 대안 검토

3.
개선방안 집중협의

중소기업 옴부즈만 및 관련 부서 업무 협의

4.
규제개선 종결

결과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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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
물류전략실 김지성  
전화 :
061-797-4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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