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121] 여수광양항만공사, 장애인을 위한 볼링사업 2차년 발대식 개최

파일다운로드 (220121) 여수광양항만공사, 장애인을 위한 볼링사업 2차년 발대식 개최.jpg

장애인의 성장 및 자립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

[220121] 여수광양항만공사, 장애인을 위한 볼링사업 2차년 발대식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장애인의 사회성 향상과 볼링선수 육성을 위한「아우름과 같이하는 볼링과 우리길 고운 걸음」사업 2차년을 맞이하는 발대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공사는 1차년 사업의 주요 성과로 △볼링 국가대표 선출(휠체어부문 1명)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5명 참가) △포스코ICT, 호반건설 취업(4명)을 제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선종 부사장은 “지역 장애인들이 볼링이라는 스포츠를 통해 행복을 얻기 바란다”며 “건강증진과 성장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이와 더불어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건강걷기대회 2회 개최, 특수장애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는「희망의 징검다리 사업」, 청년 발달장애인을 위한「파티시에 점프 업」 등 지역사회 장애인의 성장과 자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끝)

<사진설명>
21일 광양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된 볼링사업 2차년 발대식에서 공사 김선종 부사장(사진 오른쪽에서 첫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 부서장 서휘원 사회가치혁신실장(061-797-4380), 담당자 조혜정 과장(061-797-437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