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YGPA소개 > 최고경영자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최고경영자

세계 최고의 융·복합 다기능
첨단 스마트 자족형 항만

안녕하십니까?

여수광양항만공사 캡틴(사장) 박 성 현입니다.
우리 여수광양항만공사(YGPA)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YGPA)는 여수광양항을 경쟁력 있는 해운물류 중심기지로 육성하여 국민경제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11년 8월 19일 설립된 해양수산부 산하 공공기관입니다.

저희 공사 비전인 “국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종합항만” 실현을 위해 정부정책, 경영환경, 내·외부 의견수렴 등을 반영해 4대 경영목표(▲한국형 스마트항만 구축 ▲총물동량 4.3억톤 ▲K-ESG 최고등급 ▲경영효율성 강화) 를 도전적으로 설정하여 관리하고 있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12대 전략과제를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여수광양항은 2022년 말 기준 총 물동량 2억 7천만톤으로 국내 2위, 세계 11위, 수출입물동량 2억1천만톤으로 국내 1위를 달성하였고, 세계 최고의 융·복합 다기능 첨단 스마트 자족형 항만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사 임직원 일동은 여수광양항 이용고객을 내 가족처럼 모실 것이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지역으로부터 사랑받는 여수광양항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물어보고 찾아주시면 신속하고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박 성 현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경영지원부 김병재  
전화 :
061-797-447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