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00724] 여수광양항만공사, 코로나19 위기 극복 노사 실천 협약

파일다운로드 (200724) 여수광양항만공사, 코로나19 위기 극복 노사 실천 협약.JPG

[200724] 여수광양항만공사, 코로나19 위기 극복 노사 실천 협약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24일 광양항 월드마린센터에서 코로나19 장기화 및 재유행 전망 등 국가적 재난 위기 극복을 위한 노사 공동 실천 협약을 체결했다.

노사는 이날 협약에 따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임원의 급여 일부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키로 했다.

또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직원 성과급의 일부도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지급키로 했다.

아울러 노사는 코로나19로 부터 안전한 항만과 안전한 일터, 안전한 여객 인프라를 조성하는데 적극 협력키로 했다.

남철희 노동조합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한마음으로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공사의 노사관계가 상호협력 관계에서 공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관계로 발전했다”며 “노사가 힘을 합쳐 국가적 재난 극복에 솔선수범해 나가고, 여수·광양항을 통한 코로나19 발생 및 확산 방지 노력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

(문의) 부서장 윤승재 경영지원부장(061-797-4340) 담당 박경민 과장(061-797-435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