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91209]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무사고 기원 안전물품 전달

파일다운로드 (191209)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무사고 기원 안전물품 전달.JPG

광양항운노조에 자동제세동기 등 전달

[191209]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무사고 기원 안전물품 전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9일 광양항만항운노동조합(위원장 장한채)을 방문해 항만근로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길인환 운영본부장, 조성래 안전보안실장 등 공사 임직원을 비롯해 장한채 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안전물품은 자동제세동기(AED) 4개, 구조용 들것 2개, 안전모 야간 식별띠 등이다.

공사는 항만 내 사고 발생 시 AED 및 구조용 들것 등 안전물품 부재가 현장의 미흡한 초동대응으로 이어져 후유증 증가 및 생명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기에 안전물품 지원을 추진하데 됐다고 설명했다.

공사는 추후 여수·순천 항운노조 등에도 안전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길인환 운영본부장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철저한 안전점검과 안전수칙 이행이 필요하다”며 “여수·광양항의 안전사고 예방 위해 항만근로자들의 안전물품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장한채 위원장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원하는 공사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안전물품은 적재적소에 비치해 근로자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공사는 여수·광양항만 무사고 항만작업장 개선방안의 이행을 위해 안전물품 전달 뿐만 아니라 안전교육 및 항만안전시스템 구축사업 등 다양한 안전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끝)

(문의) 부서장 조성래 안전보안실장(061-797-4480) 담당 이지혜 사원(061-797-4484)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