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 내용을 미투데이로 공유하기

공사뉴스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 전남 광양시 항만대로 465 월드마린센터

[190202] 여수광양항만공사 “즐겁고 편안한 설 명절 되세요!”

파일다운로드 (190202) 여수광양항만공사 “즐겁고 편안한 설 명절 되세요!”_1.JPG 파일다운로드 (190202) 여수광양항만공사 “즐겁고 편안한 설 명절 되세요!”_2.JPG

여수연안여객터미널서 설맞이 홍보 캠페인 전개

[190202] 여수광양항만공사 “즐겁고 편안한 설 명절 되세요!”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190202] 여수광양항만공사 “즐겁고 편안한 설 명절 되세요!”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올 설 연휴 첫날인 2일 여수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공사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새해 인사와 함께 홍보기념품을 증정하고 무거운 짐을 들어 드리고 여수항 연안여객터미널 인근 환경정화활동을 시행하는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공사 직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승선장에서 여객선에 오르는 귀성객들에게 따뜻한 차를 제공해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거문도가 고향인 김모(46·서울 송파구) 씨는 “그리운 고향을 찾아가는 길에 공기업인 여수광양항만공사가 고향에 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게 됐다”며 “따뜻한 차 한잔과 새해 인사가 고향의 정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민식 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에게 여수항과 광양항의 관리·운영을 총괄하는 공사의 역할과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향을 떠나 타지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정을 전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올 여름 휴가철과 추석 명절에도 여수, 광양지역을 찾는 피서객과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끝)

(문의) 부서장 윤동훈 여수사업소장(061-692-4335) 담당 고우권 차장(061-664-0910)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경영지원팀 은용주
전화 :
061-797-4360
콘텐츠 담당자 :
경영지원팀 문자랑  
전화 :
061-797-436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