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 전남 광양시 항만대로 465 월드마린센터

[190107] 여수광양항만공사, 건설현장 안전실천 결의대회 개최

파일다운로드 (190107) 여수광양항만공사, 건설현장 안전실천 결의대회 개최.jpg

7일 광양항 석유화학부두에서, 무사고 무재해 기원

[190107] 여수광양항만공사, 건설현장 안전실천 결의대회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7일 여수시 중흥동에 위치한 광양항 석유화학부두에서 건설현장 안전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건설근로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실시된 이날 결의대회에는 공사 관계자, 석유화학부두 내진성능 보강공사 현장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이 자리에서 위험한 작업환경을 자율적으로 개선해 건설재해 발생 요인을 근원적으로 개선하자고 결의했다.

또한 건설재해 예방을 위해 체계적인 안전보건 활동에 앞장서고, 공사와 시공회사 전 직원 모두가 안전문화 확산에 나서 더 이상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자고 안전실천 의지를 다졌다.

차민식 사장은 “위험 작업군은 반드시 사전에 승인을 받는 사전작업허가제(PTW, Permit to Work)를 강화하는 등 한발 앞 선 건설안전사고 대비 액션플랜을 정착해 나가야 한다”며 “더 나아가 안전사고 없는 무재해를 달성해 공기업의 존재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문의) 고영찬 항만개발팀장(061-797-4510) 담당 김국현 사원(061-797-4519)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경영지원팀 은용주
전화 :
061-797-4360
콘텐츠 담당자 :
경영지원팀 문자랑  
전화 :
061-797-436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