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90102] 여수광양항만공사, '19년 시무식 갖고 업무 시작

파일다운로드 (190102) 여수광양항만공사, '19년 시무식 갖고 업무 시작1.JPG 파일다운로드 (190102) 여수광양항만공사, '19년 시무식 갖고 업무 시작2.jpg

차민식 사장, “전문가 조직, 현장에서 답하는 조직” 강조 항만경쟁력 및 효율성 강화, 사회적가치 실현 등 당부

[190102] 여수광양항만공사, '19년 시무식 갖고 업무 시작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190102] 여수광양항만공사, '19년 시무식 갖고 업무 시작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 2일 오전 10시 광양항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시무식을 갖고 2019년도 업무를 본격 시작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공사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으며, 차민식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들이 악수를 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기도 했다.

차민식 사장은 신년사에서 “올 한 해는 공사와 여수·광양항의 미래 모습을 결정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임직원들의 마음가짐, 고민과 노력, 선택과 결정이 성과와 결과물의 크기, 보람을 좌우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차 사장은 이어 올해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항만경쟁력 강화, 수요자 중심의 인프라 확충과 항만 운영의 효율성 향상을 꼽았다.

또한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작 기능 선도, 현장 중심의 책임경영 체계 확립과 소통·협력 강화를 새해 화두로 제시했다.

특히 차 사장은 “살아있는 전문가 조직, 현장에서 답하는 조직, 국민의 사랑을 받는 조직을 만들자”며 “현장에서 배우고 생각하며 보고, 듣고, 느끼고 매듭을 지어가는 전문가가 되자”고 당부했다.

한편 공사는 이날 지하 구내식당에서 임직원과 사옥 입주업체 직원들에게 점심식사로 떡국을 제공하며 희망찬 무술년 한 해가 되기를 기원했다. (끝)

(문의) 부서장 김한춘 경영지원팀장(061-797-4350) 담당 정하수 차장(061-797-4354)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