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81212] 여수광양항만공사,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실시

파일다운로드 (181212) 여수광양항만공사,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실시.JPG

광양항 이용 화물차 운전자들에게 기념품 전달 교통안전, 기후변화 대응 캠페인 동시 진행

[181212] 여수광양항만공사,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광양항을 이용하는 화물차 운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12일 광양항 컨테이너 터미널 앞 3개소(SM상선광양터미널, 한국국제터미널, 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에서 화물차 운전자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안전운전과 환경보호 활동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배병춘 경영본부장, 길인환 운영본부장 등을 비롯해 공사 임직원 20여명과 3개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사 직원 10여명 등 30여명이 참가했다.

공사는 이 자리에서 방한용품을 무료로 배포했으며 대형차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교통안전 캠페인’과 기후변화 대책과 관련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운전자들의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등 공사와 운영사, 항만이용자 간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배병춘 부사장은 “광양항을 이용하는 항만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국민과 소통하는 자세로 항만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안전하고 쾌적하게 항만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대국민 홍보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끝)

(문의) 부서장 김한춘 경영지원팀장(061-797-4350) 담당 문자랑 주임(061-797-4365)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