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81016] 여수광양항만공사, 희망의 집고치기에 나서

파일다운로드 (181016) 여수광양항만공사, 희망의 집고치기에 나서.jpg

지역사회 상생·나눔 위한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추진

[181016] 여수광양항만공사, 희망의 집고치기에 나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 이하 공사)는 16일 (사)한국해비타트 전남동부지회와 협업으로 지역 내 저소득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공사는 주거취약계층에 대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17년부터 ’희망의 집고치기‘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지난 9월에는 한국해비타트와 ’18년도 사업추진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후원대상자는 광양시 다압면에 위치한 다문화가정으로 건축한지 65년된 집이며 한국해비타트, 광양시와 협의를 통해 선정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공사 및 한국해비타트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해 화장실 신축을 위한 토목작업, 작업재료 운반 및 도배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방희석 사장은 “이번 희망의 집고치기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이 가능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의 확대·추진을 통해 지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올해부터 ‘희망의 집고치기’ 사업을 여수지역까지 확대해 실시할 계획이다. (끝)

(문의) 부서장 김한춘 경영지원팀장(061-797-4350) 담당 윤승현 과장(061-797-435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