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81005] 여수광양항만공사, 태풍 ‘콩레이’ 대비 비상근무 실시

파일다운로드 (181005)여수광양항만공사 태풍 ‘콩레이’ 대비 비상근무 실시.JPG

5일 오전부터 비상대책본부 구성 및 운영 선박 피항, 항만시설물 사전 점검 등 강화

[181005] 여수광양항만공사, 태풍 ‘콩레이’ 대비 비상근무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제 25호 태풍 ‘콩레이’가 북상중인 가운데 여수광양항만공사가 태풍으로 인한 여수·광양항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근무에 들어갔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는 5일 오전부터 ‘태풍 콩레이 대비 비상대책본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장을 본부장으로 한 비상대책본부는 총괄통제반, 운영대책반, 복구대책반, 지원반으로 구성됐으며 24시간 비상체제로 운영된다.

이에 앞서 공사는 선박대피협의회를 열고 항만시설 및 선박의 안전 확보를 위해 선박 피항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위험물운반선은 5일 12시, 컨테이너선과 벌크선 및 일반선박 등은 16시까지 이안을 완료키로 했다.

아울러 공사는 크레인, 야적 컨테이너 등 항만시설물의 안전을 위해 고박을 실시하고 배후단지 입주기업 안전 점검 등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방희석 사장은 이날 오전 임원 및 전 부서장, 비상근무조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풍 대비 비상대책 회의를 갖고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박 피항, 항만시설 등에 대한 현장점검 및 사전 안전점검 등을 강화하라”고 지시했다. (끝)

(문의) 부서장 고영찬 항만개발팀장(061-797-4510) 담당자 우긍제 과장(061-797-4524)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