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80628]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만권 일자리 창출 사업 지원

파일다운로드 180628 .........권 일자리 사업.JPG

광양만권 HRD센터 주관 전라남도 첫출근 프로젝트에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원 힘써

[180628]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만권 일자리 창출 사업 지원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이하 공사, 사장 방희석)는 28일 공사 14층 대회의실에서 <첫출근 프로젝트>의 취업전략경진대회와 제1기 수료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첫출근 프로젝트는 광양만권내 지역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일자리 사업으로써 120시간의 직무교육과 일자리 연계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이 사업은 고용노동부와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광양만권 HRD센터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총 3기수의 교육생을 배출할 예정이다.

공사는 광양만권 HRD센터와 협업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취업준비생 멘토링, 교육 등을 지원함으로써 광양만권 지역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다.

이후에도 공사는 지역 일자리 사업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이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끝)

(문의)부서장 : 정기철 가치경영팀장(061-797-4570), 담당자 : 박상우 차장(061-797-458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