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80525] 중소 물류기업과의 소통의 장, 광양항 설명회 성료

파일다운로드 180525 .........료.jpg

수도권 지역 포워더 초청으로 광양항 이용 적극 홍보

[180525] 중소 물류기업과의 소통의 장, 광양항 설명회 성료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 이하 공사)는 금년도 컨테이너 목표물량 245만TEU 달성 및 수도권 중소 물류기업과의 상생방안 마련을 위해 25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광양항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설명회는 포워딩 물류기업 60명과 광양항 배후단지 입주기업 및 유관기관 합동마케팅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사 주관으로 개최 되었다.

이날 백정원 팀장의 주제발표에서는 중소 물류기업의 영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물류비 절감모델 등을 제안하였고, 향후 광양항이 열악한 포워딩 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이 될 수 있다는 항만 비즈니스 모델을 새롭게 제시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도권지역 포워더 관계자들은 광양항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항로서비스 다양화, 소량화물 활성화 방안 등 여러 가지 현안사항에 대해 지속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이에 방희석 사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제시한 좋은 의견 및 협조사항에 대해 면밀하게 검토하여 추진하겠다”고 밝히며, “중소 물류기업과 상생협력 관계를 발전시켜 광양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부서장 : 백정원 글로벌마케팅팀장(061-797-4450), 담당자 : 이경하 과장(061-797-445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