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80308] 여수광양항만공사, 취약계층 지원 상생 업무협약 체결

파일다운로드 180308 .........료(물류단지팀).JPG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해 광양시, 지역업체와 상생협력 추진 페지 수거 어르신 위한 교통 안전복·손수레 제작, 지원 등

[180308] 여수광양항만공사, 취약계층 지원 상생 업무협약 체결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 이하 공사)는 광양시, 광양항 배후단지 입주업체인 벨런스인더스트리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정부의 국정과제인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공공기관’ 정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공사가 지역사회와 함께 마련한 프로젝트이다.

협약에 따라 해당 기관들은 이른 새벽과 늦은 저녁 시간대에 폐지 수거활동을 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교통사고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교통 안전복과 손수레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공사와 광양시는 폐지수거 노인 현황을 파악하고 재활용 수집인 지원 조례 제정 및 재활용 자원의 회수량 증대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추진을 위해 해외 판로 개척 등 각종 정책을 펼치기로 했다.

방희석 사장은 “이번 프로젝트의 성과를 지켜보고 광양만권 전 지역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할 것”이라며 “관련 기관 및 업?단체와 긴밀히 협력해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시행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문의)부서장 : 임형윤 물류단지팀장(061-797-4420), 담당자 : 장방식 부장(061-797-442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