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80222] 여수광양항만공사,‘국민안전점검 체험단’활동 개시

파일다운로드 사진-여수광양항만공사,‘국민안전점검·체험단’활동 개시.JPG

국민참여형 안전점검으로 국민과 소통하는 안전한 광양항 구현

[180222] 여수광양항만공사,‘국민안전점검 체험단’활동 개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 이하 공사)는 22일 월드마린센터에서 ‘2018년 여수?광양항 국민안전점검?체험단(이하 점검단)’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재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전에 대한 새로운 시각적 접근을 위해 민간전문가와 지역 대학생 등으로 구성된 점검단은 2월 중 국가안전대진단 참여를 시작으로 항만시설 안전점검과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활동할 계획이다.

공사는 일반 국민의 정책현장 참여를 통해, 국민 눈높이에서의 안전사각지대를 발굴하고 개선하여, 국민의 피부에 와 닿는 안전한 광양항을 구현할 계획이다.

방희석 사장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시민과 학생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현장경험과 진로탐색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부서장 : 김한춘 항만운영팀장(061-692-4470), 담당자 : 정하수 차장(061-797-4486)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